목차
네 지방의 이변 조사의 한 곳인 조라의 마을에 도착했습니다. 챌린지의 목적지를 맵으로 잘 확인한 후 이동합니다. 물의 신전으로 가기 위한 첫 번째 챌린지입니다.
진흙에 파묻힌 조각상 챌린지 위치
조라 대지 조망대에서 하늘로 이동하여 조라의 마을로 왔다면 아래와 같이 사당 위로 내려올 겁니다. 왼쪽 광장과 같은 곳이 이번 목적지입니다.
맵을 확인 해 보니 사당이 조라의 마을 외곽에 위치했네요. 목적지를 향해 이동합니다.
조라의 마을은 성과 같이 생겼으며, 각 층으로의 이동은 트레루프를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진흙에 파묻힌 조각상 챌린지 시작
모가와카의 사당에서 한 층 올라가면 아래와 같이 3명의 조라인들이 보입니다. 녹색의 조라인은 이름이 뜨지 않습니다. 우선, 빨간색 느낌표가 있으니 챌린지가 맞는 것 같습니다.
조라인 세 명은 조각상의 진흙을 씻어 내고 싶다고 합니다. 이후 진흙에 파묻힌 조각상 챌린지가 생성됩니다.
진흙에 파묻힌 조각상 공략
사실 이번 챌린지는 공략이라고 말할 것까지 없습니다. 동상에 있는 진흙은 물로 씻을 수 있으니까요. 화살에 츄츄젤리나 물 열매를 붙여 조각상을 향해 발사해 줍니다.
진흙에 파묻힌 조각상 챌린지가 마무리되면 그제야 녹색 조라인의 이름을 알려줍니다. 조라족 왕자의 약혼자로 '시드'의 약혼자가 됩니다.
요나는 뇌수산 정상의 미파 공원에 있는 시드를 만나보라고 링크에게 말을 전합니다.
물의 신전으로 가기 위한 다음 챌린지
진흙에 묻힌 조각상을 마무리하면 조라의 마을의 시들 챌린지가 변경됩니다. 뇌수산까지 상당히 많이 올라가야 하기 때문에 시간 절약을 하고 싶다면 조라 대지 조망대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네 지방의 이변 조사 후속인 진흙에 파묻힌 조각상 챌린지를 마무리했습니다. 물의 신전으로 가기 위해 꽤 많은 챌린지들이 존재합니다. 아예 생각조차 어려운 챌린지들이 있으니 계속해서 포스팅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