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조라의 마을 여관에서 시작되는 미니 챌린지인 '희귀~한 보물'의 목적지인 요미즈키의 사당 공략에 대해 정리해 봅니다. 미니 챌린지다 보니 요미즈키의 사당은 '라울의 축복' 사당이며, 값비싼 보석도 주니 꼭 다녀가시길 바랍니다.
요미즈키의 사당 위치
조라의 마을에서 남동쪽으로 가면 탐곶의 동굴이 있습니다. 요미즈키의 사당은 탐곶의 동굴로 들어가서 접근할 수 있습니다.
탐곶의 동굴은 하늘에서 바라보면 검은 점처럼 보입니다. 해당 지역에서 아래 이미지와 비슷한 곳을 찾으시면 됩니다.
사사노 이동 준비
동굴 안쪽에 들어가면 '사사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옆쪽에는 뗏목이 있고 오른쪽에는 나무 봉과 코로그 잎새가 있습니다.
사사노에게 말을 걸고 뗏목에 타라고 해줍니다. 사사노가 뗏목에 탔으면 뗏목을 물 위에 올려놓습니다.
나무 봉과 코로그 잎새는 스크래빌드로 결합합니다. 이 무기는 뗏목에 추진력을 주며 방향도 전환할 수 있는 도구로 사용할 겁니다.
뗏목 조정해 사당까지 건너가기
물 위에 놓인 뗏목은 링크의 부채질에 의해 앞으로 전진합니다. 물의 높이가 오르락내리락하기 때문에 앞쪽에 암초가 사라질 때 부채질을 해주면 암초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뗏목의 전진 방향은 링크가 바라보고 있는 방향과 일치합니다. 가고 싶은 방향으로 링크가 바라보도록 컨트롤을 해야 합니다.
물을 다 건너가면 피네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사노와 피네의 대화가 진행됩니다.
사사노와 피네는 보물이 없다고 하면서 사라지고 미니 챌린지는 완료됩니다.
요미즈키의 사당 상자 보상
이번 사당의 상자 보상은 무려 500루피에 팔 수 있는 다이아몬드입니다. 사사노와 피네는 사당 안까지 들어오진 않았나 봅니다. 이런 보물이 있는 걸 몰랐네요.
요미즈키의 사당 공략을 마치며
이번 사당은 조라의 마을에서 미니 챌린지를 주면서 위치를 알려주게 됩니다. 모험 수첩에서 해당 미니 챌린지를 활성화시키면 지도상에 동굴의 위치가 표시됩니다. 사사노를 옮기는 수고를 했기 때문에 사당은 라울의 축복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