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데스마운틴 정상에서 일바지아를 처치하고 열린 구멍으로 떨어지면 지저로 향합니다. 맵의 목적지가 바로 화염의 신전입니다. 이번 공략에서는 조명꽃 씨앗이 필요합니다. 주변이 어둡기 때문에 진행에 애로사항이 많을 수 있습니다. 화염의 신전으로 어떻게 가는지 살펴보세요.
화염의 신전으로 가는 길
데스마운틴의 깊은 굴을 통해 지저로 내려가면 바로 아래에 이모츠시의 뿌리가 있습니다. 뿌리를 조사하고 지저맵을 확장시킵니다. 중간중간 조명꽃 씨앗을 화살에 붙여 주변에 쏴서 주위를 밝히며 앞으로 전진합니다.
화염의 신전으로 갈 때는 오른쪽 아래 동그란 미니맵을 확인하면서 이동해 주세요. 아래와 같이 이동경로를 보면 화염의 신전까지 거의 직선거리입니다.
메시시이의 뿌리를 밝히고 주위를 둘러보면 아래처럼 건물의 형상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건물이 화염의 신전입니다. 저는 이를 보지 못하고 다시 어두운 곳으로 들어가 길을 잃고 말았습니다.
화염의 신전으로 편리하게 이동하는 방법
지저는 매우 어두운 곳이며 주변에 몹들도 숨어 있기 때문에 어둡게 돌아다니기가 조금 무서울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자동차를 만들고 용암으로 다니면 몹들도 만날 일이 없고 주변도 밝아서 화염의 신전으로 직진할 수 있습니다.
용암 위에서 화염의 신전 마킹 지점을 향해 직진하다 보면 아래처럼 큰 건축물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화염의 신전입니다. 쭉 진직만 하시면 됩니다.
화염의 신전으로 입장
신전 근처에 도착하면 화면이 전환되며 화염의 신전을 알리는 장면이 나타납니다.
고론 시티의 윤돌 메인 챌린지도 업데이트됩니다.
신전 입구가 맛바위로 막혀 있습니다. 윤돌의 돌격을 사용해야 하는데 아래처럼 가깝게 붙어서 스킬을 사용해야 합니다. 뒤쪽은 신전으로 들어가는 경사로가 있어서 윤돌의 공격이 돌에 맞지 않습니다.
열린 입구 안쪽으로 계속 들어가면 신전의 워프를 생성할 수 있는 장치가 나옵니다. 조사하기를 시전 합니다.
고론 시티의 윤돌 화염의 신전으로 편을 마치며
이번 공략을 준비하기 위해 게임을 진행할 때 엄청 헤맸던 경험을 했습니다. 게임 진행 시 이거 저거 해보면서 어려웠던 것을 정리하기 위해 다른 공략은 보지 않고 진행하기 때문입니다. '지저'라 해서 너무 땅만 보고 다니지 말고 저 멀리도 살펴보며 다녀야겠습니다.